Pages

Sunday, October 4, 2020

롯데자이언츠 오윤석 사이클링 히트 생애 첫 만루홈런 - 뉴스터치

olahragabarusan.blogspot.com
3회말 1사 만루에서 데뷔 6년만에 첫 만루홈런
5회말 무사 1루에서 3루타 사이클링 히트 기록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내야수 오윤석(28)이 4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쏠(SOL)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홈경기에서 데뷔 6년 만에 첫 만루홈런을 치는 등 프로무대에서 처음 사이클링 히트까지 터뜨렸다.

롯데자이언츠 오윤석이 생애 첫 만루홈런과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했다.
롯데자이언츠 오윤석이 생애 첫 만루홈런과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했다.

1번타자와 2루수로 선발 출장한 오윤석은 1회말 첫 타석에서 좌중간 2루타를 치고 나가 선취득점을 올렸다. 2회에는 2사 2루에서 좌전 적시타를 날려 타점도 올렸다. 오윤석은 롯데가 5-1로 앞선 3회말 1사 만루에서 한화 두 번째 투수 김종수의 초구 슬라이더를 걷어 올려 좌측 펜스를 넘어가는 그랜드 슬램을 그렸다.

롯데가 확실한 승기를 잡은 가운데도 오윤석의 방망이는 멈추지 않았다. 그는 5회말 무사 1루에서 우중간을 꿰뚫는 타구를 날린 뒤 1루와 2루를 돌아 3루에 미끄러지며 3루타를 터뜨렸다. 4타석 만에 대망의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한 오윤석은 KBO리그에서 역대 27번째 진기록의 주인공이 됐다.

올 시즌 사이클링 히트가 나온 것은 지난 5월 30일 키움 히어로즈의 김혜성에 이어 두 번째다.2015년 육성선수로 롯데에 입단한 오윤석은 올 하반기 들어 안치홍의 부상과 부진을 틈타 주전 2루수로 자리를 잡고 있다. 롯데는 오윤석의 활약에 힘입어 5회까지 11-3으로 크게 앞섰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롯데자이언츠 오윤석 사이클링 히트 생애 첫 만루홈런 - 뉴스터치 )
https://ift.tt/2Sm7e34
스포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