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August 31, 2020

조이그라이슨, 가을 신상 핸드백 ‘마고’ 라인 론칭 - 싱글리스트

olahragabarusan.blogspot.com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이 클래식한 데일리백 ’마고(Margot)’ 라인을 출시한다. 1960년대에서 영감을 얻어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 탄생했다.

‘마고’는 시그니쳐 루프 장식을 모티브로한 골드 브라스 컬러의 락장식과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소가죽으로 제작돼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며 사첼백과 새들백 스몰, 미디움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사첼백은 클린한 스퀘어 형태와 탑 핸들이 모던하게 어우러진 토트백 스타일로 클래식하고 우아한 멋을 선사한다. 특히 뉴 크록 엠보 소가죽은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위해 수작업으로 제작됐으며 투톤의 색감이 발현돼 조이그라이슨 특유의 빈티지한 매력을 배가한다.

새들백은 둥근 형태로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크로스백 스타일이다. 미디움과 스몰 2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미디움 사이즈는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가 매력적이고, 스몰 사이즈는 페미닌하고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핸들 스트랩과 롱 스트랩 2종이 구성돼 있어 토트,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가을 시즌 무드를 담은 ‘라이트 카키’ ‘진저 브라운’ ‘어스’ ‘틸블루’ 등 깊이감 있는 고급스러운 컬러를 입혀 다양하게 선보인다. 가격은 35만8000~43만8000원이다.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플래그쉽 스토어인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롯데백화점 본점·영등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조이그라이슨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August 31, 2020 at 03:43PM
https://ift.tt/31JCb6w

조이그라이슨, 가을 신상 핸드백 ‘마고’ 라인 론칭 - 싱글리스트

https://ift.tt/2XWQbs2

No comments:

Post a Comment